회원가입 로그인


리얼후기

제목

소비자 전화응대에 대하여~~

작성자 주식회사 모리식품(ip:)

작성일 2018-06-12

조회 38

내용

1688-6858 이 전화로 제품에 대하여 문의를 하면

젊은 여직원이 약간의 사투리로 상담을 하는데

도대체 상담을 하는건지...

상대방 물음을 끝까지 듣지도 않고

자기 할 말만 따박따박 하고...


여러 거래처에 전화 상담도 해 봤지만

이렇게 전화상담을 불친절하게 받는 곳은 처음 봅니다.

두손애 약초 회사가 여러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외형이 큰 회사 같은데

제품 판매도 좋지만

고객 서비스부터 체크해야 겠네요!!!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