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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얼후기

제목

고객이 원하는 건 보상만이 다는 아닙니다

작성자 두손애약초(ip:)

작성일 2017-12-20

조회 128

내용

[ Original Message ]

택배박스 안에서 아마씨가루가 터져서 엉망이 되어 왔어요.

전화를 했지만...

기분이 좀 상했습니다.


제가 오늘 느낀거는..

"난 피해를 봐서 전화했는데..

 오히려 내가 무슨 잘못을 했나?

 그리고 거짓말하는 것처럼 느껴지게하는 기분... "


고객이 원하는 건 보상만이 다는 아닙니다.

진정성 있는 공감과 사과지요...

응대하시는 상황에 따라

때로는 "좀 더 신경써주세요, 그냥 먹을께요.. 상한 것도 아니니.."

이럴수도 있죠..


절 '진상고객'으로 구분하신다면...

두손애는 ㅎㅁ 이 없네요.



* 참고로 아침에 비슷한 문제로 ㅎㅅㄹ에 전화했었습니다.

  문제의 사진을 보냈고, 확인하신 후,

  불편에 대한 적극적인 사과를 거듭하시고,

  구매한 양에서 상해서 버린 생강의 양이 절반인지라

  절반의 비용을 환불해주셨습니다.

  상품 받은 날은 좀 언짢았지만, 기분이 깔끔하게 풀렸습니다.




안녕하세요... 두손애약초 친절한 은자씨입니다~^^

배송관련하여 불편함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.

배송에 좀 더 신경 쓰도록하겠습니다.

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~^^
감사합니다~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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